사명

사립 비영리기관인 KIA의 설립 목적은 신앙적 세계관의 관점에서 다국적 공동체의 자녀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본교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성숙하고 건강한 젊은이로 성장하여 세계 시민으로서 그들의 모든 역량을 실현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교육철학

KIA의 교육 철학은 ‘절대적인 진리는 존재하며, 이 진리는 우리 자신과 세계를 이해하는 근본적 관점을 제공한다’는 신념입니다. 그러므로 본교는 풍부한 다양성 속에서 신앙에 기초한 관점을 공유함으로써 지도, 확장된 숭고한 목표인 진리를 추구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본교의 교육 목표가 신앙적 세계관으로 통합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데에 있기는 하나, 모든 문화와 종교 역시 존중합니다. 본교의 교육 프로그램이 다국적 학생들의 필요를 최대한 충족시켜주리라 믿습니다. 본교 교육 프로그램의 핵심은 미국식 학습 접근법을 따르고 있지만, 본교에서는 특정 문화나 국적만을 고집하지 않음을 강조드립니다.

KIA는 학부모, 학생, 교직원 모두 각자의 책임 의식과 동반자 의식을 갖기 원합니다. 본교는 모든 학생의 지적, 신체적, 정신적(영적), 정서적 그리고 사회적 발달을 통하여 독창적으로 창조된, 전인적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자녀 교육의 궁극적 책임은 학부모님께 있기 때문에, 학부모님의 자녀 양육 과정 중, 학교는 학부모님과 함께하면서 학부모님들을 격려할 것입니다.